-
페레로로쉐콜렉션 맛별, 초콜릿 간식 추천미각의 한 조각 2019. 1. 6. 11:27
안녕하세요, 구월입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너무너무 애정하는 페레로로쉐 리뷰와 함께 합니다.
저는 달고, 그 달달함에 어울리는 향 또는 식감을 가진 모든 것을 좋아합니다.
다소 늦은 정보이긴 하나, 12월 GS25와 세븐일레븐 그리고 많은 곳에서 페레로로쉐 할인 행사가 있었는데요.
애정하는 페레로로쉐이기에 이 기회에 1플1하는 페레로로쉐콜렉션을 쟁여 놓았더랬죠.
학생 때 시험기간에만 내게 허락하는 행복이었는데, 이제 사회인이 되니 할인한다고 쟁여놓을 수도 있고.... 성공했군 나자신.하지만 학생 때가 그리운건 왜때문일까요....이제 그 페레로로쉐 같은 소소함으로 그 행복을 느낄 수 없어졌음에 너무 슬퍼집니다 ㅠ_ㅜ두둔, 요 아이들이 페레로로쉐 컬랙션입니다.
컬렉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기본적으로 많이 봐오던 페레로로쉐를 비롯해서 페레로란드누아와 라파엘로로 구성 되어 있어요.
패키징 배합이 따로따로 놓아도 예쁘고 함께해도 서로 겹치는 컬러 없이 미관적으로 예쁘게 잘 짠 것 같습니다.
왼쪽부터 라파엘로, 페레로란드누아 그리고 페레로로쉐 입니다.
색색깔 이렇게 다른 초콜릿들. 실제로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
페레로 로쉐는 밀크초콜릿 베이스에 헤이즐넛이 콕 박혀있구요. 페레로란드누아는 다크초콜릿 베이스에 다시 다크생초콜릿이 콕 박혀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름답게 새하얀 라파엘로는 화이트 초콜릿 베이스에 아몬드가 쏙 들어있어요.세 아이의 단면삿입니다, 좀 뜬금 없지만 지구의 단면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공통적으로 견과류(라파엘로는 코코넛)를 섞은 하드 초콜릿 속 부드러운 소프트 초콜릿, 그리고 속에 다시 단단한 너츠류(페레로란드누아는 생초콜릿 텍스쳐의 다크초콜릿)의 하모니로 이뤄져 있습니다.이 리뷰를 작성하면서 초콜릿에 견과류 때려 넣은 애들은 모두 맛있다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초콜릿 치고 다소 비싼 값을 하는 아이들이지만, 이 한 알의 행복이란...이 아이 한 알로 카페가서 케이크 먹는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마지막으로 페레로로쉐 콜렉션의 영양 정보와 함께 리뷰 마치겠습니다.페레로로쉐 콜렉션의 전체 칼로리는 195칼로리로, 개당 60-70칼로리 정도 된다고 보시면 되요. 생각보다 얼마 안나가서 놀랐습니다.이상, 구월이었습니다. 함께해주신 소중한 순간순간들 유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미각의 한 조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꿀꿀허니, 베스킨라빈스31 1월 이달의 메뉴와 가격 리뷰 (0) 2019.01.12 홍루이젠, 구월동 햄치즈샌드위치 리뷰 (0) 2019.01.05 오동통 베이컨 포켓 , 스타벅스 푸드 리뷰 (0) 2019.01.02 과테말라 까시 시엘로, 스타벅스 원두 리뷰 (0) 2019.01.02 이천햅쌀라떼리뷰, 스타벅스 신음료 추천 (0) 2019.01.01